닫기

reservation
품격있는 휴식이 있는 쉐라톤 라구나 괌 리조트에서 최고의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품격의 가치를 아는 고객을 위한 최상의 서비스를 준비하겠습니다.
★ 2020년 4월 이후 예약이 오픈되었습니다.
★ 상품별 혜택을 통해 베이사이드 바베큐 20% 할인을 확인해보세요!
★ 보다 할인된 요금을 원하시는 경우 취소/변경 불가 상품을 참고해주세요.
예약 변경/취소
  • 01 예약상품 소개
  • 02 자주하는 질문
  • 03 일반문의
  • 04 확정예약 문의
  • 05 프로모션

확정문의

ocean view

남태평양을 마주한 곳에 위치하여 매일 아름다운 선셋을 조망할 수 있는 쉐라톤 라구나 괌 리조트는 총 객실의 30%가 스위트로 구성된 초특급 리조트 호텔입니다.

자주하는질문

질문

밤비행기를 이용하는데 예약일정을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

쉐라톤 괌의 정시 체크인 시간은 오후 3시 이후, 정시 체크아웃 시간은 정오 12시 이전입니다.

따라서 한국에서 밤비행기를 이용하여 다음날 새벽 호텔에 도착하시는 경우 새벽체크인을 원하신다면 한국에서 비행기가 출발하는 날짜를 체크인 날짜로 예약해주시기 바랍니다.

체크아웃 날짜도 마찬가지로 현지에서 출발하는 날짜를 기준으로 예약을 해주셔야 비행기 스케줄에 맞춰 이용이 가능합니다.

관련 사항은 하기의 예시를 통해 자세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예시]

1/1 오후9시 한국출발 → 1/2 오전1시 괌 도착

1/4 오전1시 괌 출발 → 1/4 오전6시 한국 도착

 

위의 일정으로 이용하시는 경우 한국에서 출발하는 날짜인 1/1 체크인, 괌에서 출발하는 날짜인 1/4 체크아웃 일정으로 3박으로 예약하셔야 항공편에 맞게 새벽체크인/새벽체크아웃이 가능합니다. 

 

질문 1객실당 최대인원이 어떻게 되나요?
답변

쉐라톤 괌의 1객실당 최대 인원은 아동( 6~11) 및 유아( 6세 미만)포함 4인 입니다.

다만, 성인은 3인 이하까지만 가능하므로 성인4인이 1객실에 투숙하실 수는 없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체크인 일자를 기준으로 만 2세 미만의 유아를 포함한 5인 인원의 경우 1객실 이용을 허용하고 있기는 하나, 관련하여 요청란에 영문으로 해당 유아의 동반여부 및 유아침대요청을 반드시 해주셔야 합니다.

질문

기념일 서비스가 가능한가요?

답변 기념일 여행으로 찾아주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별도로 특별 서비스가 제공되지는 않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질문 취소규정이 어떻게 되나요?
답변

취소규정은 예약경로에 따라 상이하므로 일괄적으로 안내를 드리기 어렵습니다.

본 사이트를 통한 예약의 경우 상품에 따라 취소규정이 상이하므로 예약진행 시 예약양식 작성란 하단부분 또는 예약확정메일의 하단에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예를 들어 아래의 내용으로 취소규정을 안내 받으신 경우 현지 시각으로 체크인 7일 전까지 취소를 접수해주시면 별도의 취소수수료 없이 취소가 가능합니다.

이 경우 넉넉히 체크인 8일 전까지 취소를 진행하실 것을 권해드리며, 체크인까지 7일보다 훨씬 이전의 기간 중 취소를 진행해주시면 취소수수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예시]​

변경 및 취소는 출발 7일 전 18시까지 접수가 가능하며, 해당 취소기간 이후에는 1박 요금이 취소수수료로 청구됩니다.
*
괌 시간 기준이며 괌은 한국보다 1시간 빠릅니다
.​

질문 일정을 연결하여 예약을 나눠서 진행했는데 객실이동 없이 동일한 객실로 배정되나요?
답변 하나의 일정으로 예약을 나눠서 진행하신 경우 요청란 또는 이메일을 통해 호텔로 별도의 공지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예약하신 객실이 모두 동일한 타입인 경우 한 예약의 요청란에 다른 한 예약의 예약번호를 기재하여 두 예약이 동일인의 예약임을 명시해주시면 객실상황을 고려하여 최대한 고객님의 편의를 배려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만일, 동일객실 배정이 불가하여 객실이동이 필요한 경우 직원들이 짐이동을 도와드리고 있으므로 체크인 시 별도로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단, 예약하신 객실이 상이한 타입인 경우 동일객실 배정이 불가하므로 위와 같이 별도의 요청을 주시면 최대한 이동이 편리한 객실로의 배정 또는 직원들이 짐이동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질문 2객실로 성인 4인을 선택하였는데 요금 조회가 불가합니다. 2객실 이상 한번에 예약은 안되나요?
답변

각 객실에 성인2인 투숙을 원하여 2실, 성인4인을 선택하여 조회하는 경우 요금 확인이 불가합니다. 예약페이지 메인화면에서 조회 시 1객실 최대 성인3인까지 요금조회가 가능합니다. 1회에 2객실 이상 예약진행을 원하신다면 성인3인 이내 1객실로 일정을 조회하신 후 선호하시는 상품을 선택 후 “상세보기”를 선택하셔서 달력상 원하시는 날짜를 선택하면 조회되는 페이지에서 원하시는 객실수량과 인원을 최종 선택해주시면 여러 가지 경우의 수가 조회됩니다. 해당 페이지에서 원하시는 구성을 선택하셔서 예약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객실예약을 1객실씩 별도로 진행하시는 경우에는 한 예약의 요청란에 다른 한 예약의 예약번호를 기재하셔서 두 예약이 동일인의 예약임을 명시해주시면 객실상황이 가능한 경우 최대한 가까운 객실로 배정해드리고 있습니다.

질문 일정을 연결하여 예약을 나눠서 진행했는데 객실이동 없이 동일한 객실로 배정되나요?
답변

하나의 일정으로 예약을 나눠서 진행하신 경우 요청란 또는 이메일을 통해 호텔로 별도의 공지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예약하신 객실이 모두 동일한 타입인 경우 한 예약의 요청란에 다른 한 예약의 예약번호를 기재하여 두 예약이 동일인의 예약임을 명시해주시면 객실상황을 고려하여 최대한 고객님의 편의를 배려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만일, 동일객실 배정이 불가하여 객실이동이 필요한 경우 직원들이 짐이동을 도와드리고 있으므로 체크인 시 별도로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단, 예약하신 객실이 상이한 타입인 경우 동일객실 배정이 불가하므로 위와 같이 별도의 요청을 주시면 최대한 이동이 편리한 객실로의 배정 또는 직원들이 짐이동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질문 아동(만 6세~11세) 및 유아(만 6세 미만) 인원 표기는 어떻게 하나요?
답변

본 웹사이트를 통한 직접예약의 경우 예약진행 시 예약양식작성란에 아동(만 6세~11세) 및 유아(만 6세 미만) 인원 표기란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으므로 해당란에 올바르게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클럽라운지를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

클럽라운지 혜택은 이용하시는 객실 타입에 따라 부여되는 혜택으로 라구나 클럽룸, 라구나 클럽 스위트룸, 베이뷰 코너 스위트룸, 오션프론트 코너 스위트룸 객실에 투숙하시는 고객에 한해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위의 객실타입으로 예약하시는 경우 어떠한 플랜으로 예약하셔도 클럽라운지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질문 다른 경로를 통해 예약을 했는데 예약 확인 및 변경이 가능한가요?
답변

본 사이트가 아닌 다른 경로를 통해 진행하신 예약은 본 사이트에서 확인 및 요청이 불가합니다.
확인 및 요청은 해당 예약처 또는 호텔로 직접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호텔로 문의 원하실 경우, “확정예약 문의게시판을 이용하시거나 아래 메일 또는 전화로 예약 정보(투숙자명, 투숙기간, 예약경로, 예약번호)와 함께 영문으로 문의하신 후 이메일 회신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Email: guam.reservations@sheratonlagunaguam.com
Tel: 1-671-646-2222

질문 이 웹사이트로 예약을 했는데 예약 확인 및 변경을 어떻게 하나요?
답변

본 사이트를 통한 예약의 경우 메인화면 우측상단 예약확인혹은 예약하기-예약페이지의 상단에 있는 예약내용 확인변경취소로 메일주소 및 비밀번호(회원) 또는 메일주소 및 예약번호(비회원)을 입력하시면 조회가 가능합니다.

변경으로 예약상품을 변경하시는 것은 불가(상품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신규예약으로 진행)하며, 일정변경은 해당일에 기존의 예약과 동일한 조건으로 예약이 가능한 객실이 남아있어야 가능합니다. 

질문 취소규정이 어떻게 되나요?
답변

취소규정은 예약경로에 따라 상이하므로 일괄적으로 안내를 드리기 어렵습니다.

본 사이트를 통한 예약의 경우 상품에 따라 취소규정이 상이하므로 예약진행 시 예약양식 작성란 하단부분 또는 예약확정메일의 하단에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예를 들어 아래의 내용으로 취소규정을 안내 받으신 경우 현지 시각으로 체크인 7일 전까지 취소를 접수해주시면 별도의 취소수수료 없이 취소가 가능합니다.

이 경우 넉넉히 체크인 8일 전까지 취소를 진행하실 것을 권해드리며, 체크인까지 7일보다 훨씬 이전의 기간 중 취소를 진행해주시면 취소수수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예시]​

변경 및 취소는 출발 7일 전 18시까지 접수가 가능하며, 해당 취소기간 이후에는 1박 요금이 취소수수료로 청구됩니다.
*
괌 시간 기준이며 괌은 한국보다 1시간 빠릅니다
.​

질문

예약 시 입력한 카드를 변경할 수 있나요?

답변

카드가 변경된 경우 사전변경을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기존 예약과 동일한 조건으로 예약이 가능한 객실 및 상품이 남아있는 경우 해당 상품 및 객실로 재예약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기존 예약과 동일한 조건으로의 예약이 불가한 경우에는 체크인 시 이용을 원하시는 카드(해외사용이 가능한 투숙객 명의의 카드)로 변경하여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이 경우 추후 취소규정으로 인한 별도의 연락을 드릴 수 있는 점 양지해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결제 및 보증금 취소는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답변

본 사이트를 통한 예약 시 입력하는 신용카드 번호는 보장용으로 실결제를 진행하지는 않습니다.

체크인 시 보증금(Deposit) 가승인 결제, 체크아웃 시 카드 또는 달러로 직접 실결제를 진행하시게 되며 보증금 가승인은 자동 취소됩니다.

다만, 이는 해외승인취소이므로 절차가 완료되기까지 체크아웃 날짜로부터 약 4주 내외의 기간이 소요됩니다. 해당 소요 기간은 호텔측의 취소여부와는 무관하며, 이용하신 해외 카드사(비자, 마스터 등)와 국내 카드사간의 업무절차에 소요되는 시간입니다.

안내 드린 기간 이후 카드내역을 확인해주시기 바라며, 단순히 내역에 보이는 것이 아닌 가승인 금액이 실제로 청구 또는 결제되는 경우에는 확정예약 문의게시판 혹은 하기 이메일(영문작성), 유선으로 투숙정보를 기재하여 확인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Email: guam.reservations@sheratonlagunaguam.com
Tel: 1-671-646-2222
 

 

질문

회원등록 후 비밀번호를 잊어버려서 '비밀번호 찾기'를 진행했는데 이메일이 오지 않습니다.

답변

본 사이트를 통해 비밀번호 찾기 진행이 안되는 경우 일반문의 게시판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1

찾으시는 질문과 답변이 없을 경우 일반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하기